
(사진 설명 : 21일 제269차 시도대표회의에서 지방의정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임달희 공주시의회 의장이 대한민국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. 공주시의회(c))
공주시의회 임달희 의장이 21일 서천군의회에서 개최한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제269차 시도대표회의에서 지방의정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.
의정봉사대상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전국 기초의회의원 중 의욕적인 지방의정을 통해 지역발전에 헌신한 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. 임달희 의장은 제8대 행정복지위원장, 제9대 전반기 부의장을 거쳐 제9대 후반기 공주시의회 의장으로 선출됐다.
임 의장은 ’활짝 열린 의회, 살기 좋은 공주‘를 슬로건 아래 공주시민 행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점과 현장에서 시민과 소통하는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것이 인정돼 이 상을 수상했다.
임달희 의장은 “이번 수상은 저 개인의 영광이라기보다 공주시의회 모든 동료 의원님들과 공직자, 그리고 항상 믿고 성원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드리는 상”이라며, “앞으로도 시민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”고 수상소감을 밝혔다.(공주뉴스=이정미 기자)
작성자 gbctv2